오사카 호텔 중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호텔을 꼽으라면 단연코 '후지야 호텔' 입니다. 한국에서 오사카를 방문하는 가족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가성비 높은 호텔이 오사카 후지야 호텔 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깔끔하고 정성스런 서비스, 한국어 가능한 직원까지 있어서 불편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부터 오사카 후지야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사카 후지야 호텔, 위치
닛뽄바시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 도톤보리 강변까지도 도보 5분 밖에 걸리지 않는 오사카 난바역 부근의 최적의 위치에 있는 호텔. 사실 이 부근에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4대 호텔이 위치해있습니다. 그중에서 대욕장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2곳은 요즘 정말 핫하죠.
-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 칸데오 오사카 난바
이 두곳은 대욕장 서비스, 고층에서 바라보는 뷰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 두곳에서 비해서 가격은 상대적으로 좀 착하면서 깔끔하고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유명한 곳이 바로 오사카 후지야 호텔입니다. 이곳은 특히 가족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호텔입니다. 조용해서 수면 취하기 좋고, 너무 소란스럽지 않고 오히려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호텔 입니다.
특히 부모님 모시고 여행하거나, 어린 식구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후지야 호텔을 추천합니다.
-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접근성 최고
- 리노베이션해서 깔끔해진 시설
- 3성급 비즈니스 호텔
후지야 호텔, 특징
- 싱글, 세미더블, 트윈, 스튜디오 트윈
- 시몬스 침대
- 욕조, 비데 포함 욕실
- 리노베이션 완료 (2014년)
- 멀티 어댑터 기본 제공
- 1층 레스토랑 조식 뷔페
- 일본식 서양식 1인 1,980엔
실제 이용후기 요약
- 도톤보리 도보 5분, 최고의 접근성
- 시설은 좀 낡은 편이지만, 깔끔한 느낌
- 조식이 기대이상
- 방이 깨끗하고 소음 없음
마무리 정리
가족여행하시는 경우라면, 후지야 호텔을 추천합니다. 일단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조용한 호텔이라는 점입니다. 다만, 다소 호텔이 낡아서 SNS 에 예쁜 사진 올리는 숙소로는 부적합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시설은 없고 정성을 듬뿍 느낄 수있는 가족형 호텔이라 보시면 좋습니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호텔로, 조용하게 쉴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